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기자명 유정아 기자

"장원영 닮았어요..." 故최진실 딸 최준희에게 아이브 장원영 닮았다고 하자 반응..

  • 입력 2023.03.23 16:00
  • 댓글 0

최준희가 팬들과 SNS를 통해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22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팔로워들과 다양한 질문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이날 최준희에게 한 누리꾼이 '장원영 닮았어요...'라고 하자, 그는 "저는 다시 태어나도 감히 우리 갓기토끼천사퀸 원영님의 발톱에 붙은 작은 먼지보다도 못합니다..."라고 재치있게 대답했다.

그는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을 '갓기토끼천사퀸'이라고 일컫은 점에서 최준희 역시 아이브의 팬덤인 '다이브'로 추정되어 이목을 끌었다.

또한 '쌍꺼풀 재수술 전 눈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수술하고 부기 빠진 거 보니까 더 이쁘다'라는 말에는 "맞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라며 동의했다.

다른 누리꾼이 최준희에게 'MBTI가 어떻게 되냐'고 묻자, 최준희는 "며칠전에 ENTJ가 나오더군요"라고 답했다.

그의 패션을 궁금해하며 옷의 출처를 물어보는 팬에게는 자주 입는 브랜드들의 계정을 일일이 태그하며 정성스러운 답변을 남겼다.

 

악플러들에 대한 소신 밝힌 최준희

한 누리꾼은 최준희의 악플러들을 의식한듯 "대부분의 사람들은 타인의 삶에 깊은 관심이 없다고 해요! 그러니 생각 없이 던지는 말들에 마음 쓰지 말아요"라는 말을 건넸다.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이에 최준희는 "저는 예전에 악플 한 개 달리면 거의 뭐 일주일은 일생생활이 불가했다. 지금은 뭐 어차피 볼 사람도 아니고, 내 알바여 싶긴 한데"라며 "내가 지금 겪고 있는 이것들은 다 예능이고 버라이어티다라고 생각하면 온 몸에 강호동씨 마냥 온몸에 시베리아 호랑이 기운이 나를 감싸는게 느껴진다네요. 여튼 걱정 감사"라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음을 전했다.

또한 팬이 "왜 데뷔 안해요"라고 하자 "데뷔 할말한 재능이 없소ㅋㅋㅋㅋ"라며 웃어넘기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최준희는 최근 성형 재수술을 한 사실을 밝혔다. 그는 솔직한 성형 비교로 비포 애프터까지 보여줬다.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사진 = 최준희 인스타그램

"그 전 눈도 예뻤는데 쌍꺼풀 재수술 왜 하셨어요?"라는 질문을 받은 최준희는 비포애프터로 재수술 후 전보다 훨씬 커진 눈매를 보여주며 "그 전 눈... 죽여버려"라는 멘트를 달았다.

다른 누리꾼이 "코 성형 보형물 실리콘 하셨나요?"라고 묻자, 최준희는 "실리콘 그냥 단어부터가 부작용 날 것 같아서 자가연골을 사용했습니다 (알고보니 연골부자)"라며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는 모습 또한 보였다.

한편, 최준희는 현재 인플루언서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중이며, 작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