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기자명 김지선 기자

"거짓말.. 말도 안 돼.." 실시간 '김성주 아들' 김민국 인스타에 올라와 난리 난 사진

  • 입력 2023.03.23 20:38
  • 댓글 0

김민국, 깜짝 근황 공개.. 누리꾼들은 "벌써?"

김민국 인스타그램
김민국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성주의 큰아들 김민국이 깜짝 근황을 공개했다.

23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성주 큰아들 김민국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날 김민국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직접 올렸던 사진이 담겨 있었다.

김민국 인스타그램
김민국 인스타그램

'올해 만 19세' 김민국, 병역판정검사 받았다

김민국은 아무런 설명 없이 사진만 한 장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서울지방병무청에 방문한 사진으로, 병역판정검사를 받으러 간 것으로 보였다.

병역판정검사는 만 19세가 되는 해에 병역을 이행할 수 있는지 판정하기 위한 검사로, 신체 및 심리 상태에 따라 1급부터 4급까지 판정된다. 아울러 현역 또는 보충역 복무는 할 수 없지만 전시근로역 복무는 할 수 있는 사람은 5급이며, 질병 또는 심신 장애로 모든 병역 의무를 감당할 수 없는 사람은 6급, 현재 질병 치료 중에 있어서 재검사가 필요한 사람은 7급을 판정받는다.

김민국 인스타그램
김민국 인스타그램

2004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로 19세인 김민국이 병역판정검사를 받았다는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민국이가 벌써?", "거짓말", "대박이다", "민국이 애기였는데 언제 신체검사 받을 나이가 된 거냐", "세상에..", "시간 정말 빠르다", "말도 안 돼" 등의 반응을 보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민국, 과거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인기

한편 김민국은 지난 2014년, 10살의 나이에 아버지 김성주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아빠 어디가'는 연예인을 비롯한 사회 유명인들이 자녀와 함께 오지 탐험을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당시 김성주 부자와 함께 이종혁, 성동일, 윤민수, 송종국이 출연했다. '아빠 어디가'에서 김민국은 울음이 많지만 순수하고 의젓한 모습을 지닌 맏형 면모를 보였다.

MBC '아빠 어디가'
MBC '아빠 어디가'

최근 김민국은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누리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김성주를 연상시키는 센스 넘치는 소통 능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