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기자명 최다정 기자

'아무나 소화 못한다..' 박보검, 소속사 이적 후 첫 공식석상서 파격 패션 선보여..

  • 입력 2023.03.31 18:20
  • 댓글 0

박보검이 파격패션을 선보였다.

bntnews, 더블랙레이블 SNS
bntnews, 더블랙레이블 SNS

배우 박보검이 여의도에서 열린 프랑스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박보검은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했다. 박보검은 오랜만에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냈는데 평소 박보검의 모습과 달리 허벅지 중간까지 올라오는 짧은 바지에 가죽 자켓을 매치하여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지난 1월 박보검은 10년간 함께했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하여 화제를 모았다.

당시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하게 된 박보검 배우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박보검 배우의 다양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글과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스포츠한국
스포츠한국

박보검이 기존에 단정하고 캐주얼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새로운 소속사로 옮긴 이후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박보검뿐만 아니라 BTS 뷔, 블랙핑크 리사 등이 참석했다.

데뷔 후 첫 인스타 개설하여 관심폭발

한편 박보검은 지난 30일 데뷔 후 처음으로 인스타계정 'bogummy'를 개설하여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박보검은 비공개로 계정을 만들었다가 공개로 전환했는데 하루 만에 팔로워 수 42만3000명을 돌파한 상황이다.

그는 2015년에 "저는 트위터만 한다. 다른 SNS는 하지 않는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어 이번 인스타그램 개설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재 박보검의 인스타그램에는 아무런 게시물도 없지만, 앞으로 올라올 박보검의 소식에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유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로 만날 예정

한편 박보검은 1993년생으로 올해 만 30세이며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했다.

더블랙레이블 SNS
더블랙레이블 SNS

박보검은 이후 영화 '차이나타운', '서복',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남자친구', 청춘기록' 등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박보검은 아이유와 함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등을 집필한 임상춘 작가의 새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임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을 확정했고 현재 기획 마무리 단계로 상반기 사전 제작에 들어갈 예정으로 알려졌다.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반항아 '애순'(아이유)과 팔불출 무쇠 '관식'(박보검)의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내는 이야기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