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기자명 조한빈 기자

"이번엔 19세 모델...." 점점 어려지는 디카프리오 女, '25세 법칙' 깨지나

  • 입력 2023.02.03 14:50
  • 댓글 0

배우 디카프리오가 19세 모델과 데이트를 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사진 = SplashNews/ 이든 폴라니 인스타그램
사진 = SplashNews/ 이든 폴라니 인스타그램

디카프리오가 19세 모델을 만나고 있는 정황이 포착됐다.

2월 2일(현지시간) 해외 매체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최근 한 파티에 19살 이스라엘 출신 모델 이든 폴라니와 참석했다.

 

디카프리오의 새로운 여자?

 

사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인스타그램/ 이든 폴라니 인스타그램
사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인스타그램/ 이든 폴라니 인스타그램

가수 Ebony Riley의 새 EP 발매 파티에 참석한 그의 옆자리에 에덴 폴라이가 앉아있었고, 이 모습은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심플한 블랙 야구 모자에 블랙셔츠 및 재킷을 걸친 상태였고 에덴 폴라니 옆에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이에 추가로 데일리 메일은 "이스라엘 출신의 에덴 폴라니는 IT기업 모델 계약을 맺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9만 5000명"이라고 밝혔다.

 

디카프리오의 '25세 법칙'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현재 27살 모델 지지 하디드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여러 명의 각자 다른 여성과 여러 파티에 참석하는 모습이 잇따라 파파라치 카메라에 찍히면서 의혹이 불거졌다.

지난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사귄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 후 정식으로 교제하고 있는 사람은 없다는 추측도 나왔다.

카밀라 모로네와 4년만에 결별한 이유에 대해서는 '나이'로 알려졌다.

1997년생인 카밀라 모로네는 25세를 넘겼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자신의 나이와 상관없이 25세가 넘는 사람과는 연애하지 않는다는 점이 재조명되어 일각에서는 나이 때문에 헤어진 것이라고 주장했다.

최근엔 23세인 빅토리아 라마스와 함께 콘서트에 방문하기도 했고, 요트에서 같이 새해를 맞이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러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관계자는 빅토리아 라마스와 열애를 부인하였다.이에 현지 매체는 "오래된 버릇은 고칠 수 없다"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타이타닉' 리마스터링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인 영화 '타이타닉'이 25주년을 맞아 4K 3D로 리마스터링돼 국내에 2월 8일 개봉한다.

'타이타닉'은 세계 최고의 유람선인 타이타닉호에서 싹튼 '잭'과 '로즈'의 운명적인 사랑과 예상치 못한 비극을 그린 개봉 당시 전 세계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